Necropolis(2003)

 

MAX 모델링

원화 컨셉

레벨 디자인

인터 페이스 & 기타

 

 

네크로 폴리스

1인칭 액션 온라인 게임이라는 어찌보면 생소한 장르(지금은 아니지만)였지만, 개발 인원이 턱없이

부족했던 관계로 1인 다역을 해야만 했었습니다. 입사를 해서 퇴사를 할 때까지 인터페이스 교체 작업을 시작으로

2D, 원화, 맥스 모델링, 텍스쳐 및 매핑소스 제작, 그리고 레벨 디자인등 기획적인 요소까지 5~7종류를 소화해야 만 했습니다.

지금 생각해 보면 일하는 보람은 있었지만 한가지만 이라도 중점적으로 작업을 했으면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.

레벨디자인할 때 쓰던 Jet3D엔진용 레벨에디터는 맥스와 연계도 잘 안되고 제대로 표현 되는건 박스밖에

없어서 박스만으로 어떻게 저런 표현을 했냐는 우스게에 가까운 소리도 듣기도 했습니다.....^^;

 

 

Tool: Photoshop 7.0, Painter 6.1, MAX5.1, Pmotion4.0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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